♨맛집 리뷰♨/(용인 맛집)

인도 커리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포카라' 강남대점 리뷰

긴머리마틸다 2021. 12. 1.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강남대 숨은 맛집 

리뷰를 작성해 보려고 해요.

 

제가 남자친구랑 자주 가는 곳인데

 정말 인도커리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숨겨진 맛집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외관부터 인도 느낌이

물씬 나는 곳이네요!

 

내부에 들어간 순간 향신료 냄새와 함께

인도 노래가 무한 반복되더라고요!

진짜 인도에 있는 커리집에 온 듯한

느낌이 났습니다.

 

(출처)네이버 지도

처음 방문했을때는 메뉴판을 보고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어요.

사장님 또한 인도분이신데,

서툰 한국말로 추천을 해주셨답니다!

 

저희는 치킨티카마살라 커리,프라운 마카니 커리,

갈릭난 2개 ,망고 라씨를 주문했습니다.

 

(커리 이름이 어렵고 약간 웃겨서 

주문하기 좀 힘들더라고요 ..ㅎㅎ;)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저희는 밥 대신 난을 먹고 싶어서 

일부로 세트 메뉴는 안 시켰습니다.

좀 더 저렴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평일 점심 특선 시간을 노려보세요!

 

갈릭 난-2,500원

비주얼부터가 너무 군침 도네요!

생각보다 크기도 되게 크고 양도 많은데

3개에 2,500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2개 시켜서 6개 정도 나왔네요!

정말 바삭바삭해서 커리랑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느끼하지도 않아서 

강추  강추드립니다. 

 

 

(닭고기 커리)치킨티카마살라-10,000원

왜인지 이름이 재밌는 커리네요.

약간 매콤한 커리라고 추천을 받았는데

제 입맛엔 매콤한 건 잘 모르겠어요.

근데 무척 맛있었습니다.

갈릭 난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조화롭게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

그런 맛이었어요!

다음엔 밥과 함께 먹어야겠어요!

 

(새우커리)프라운 마카니 커리-11,000원

새우가 들어간 커리라고 해서 

궁금해서 시켜 먹어봤는데 

되게 달달한 느낌의 커리였어요!

부드럽고 달달해서 갈릭 난이랑 제일 

잘 어울리는 커리인 것 같아요.

커리 안에 새우도 들어가 있는데 

무척 맛있었어요! 근데 밥이랑 먹기엔

치킨티카마살라 커리가 좀 더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난이랑 먹기엔 이 커리가 

더 잘 어울리네요! 강추드립니다.

 

망고라씨-3,500원

달달한 갈릭 난과 잘 찰떡궁합인

망고라씨!!

망고요거트 맛이라서 무척 맛있어요!

여기 오면 꼭 커리와 함께 먹어야 하는

음료인 것 같아요~!

 

 

 

 


인도에 있는 커리집에 방문한 것 같은

내부와 음식들이 인상 깊은 곳이었어요!

일단 음식들이 생각보다 저렴하고 

인도 커리집에 꽤 가봤지만 

여기만큼 맛있는 곳은 못 가본 것 같아요!

정말 맛있는데 생각보다 많이 

안 알려진 곳이라 정말 강추드리고 싶어요 ㅠ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정말 맛있습니다.

이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인도 정통 커리의 맛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강추 강추드릴게요 ~

 

 

 

 

위치는 경기 용인시 기흥구 강남동로 6 그랜드프라자 204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