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매콤한 쭈꾸미가 먹고 싶다면 여기로! '온누리 쭈꾸미' 팔당본점 리뷰

긴머리마틸다 2021. 12. 2.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옛날에 갔었는데 

미처 쓰지 못했던 쭈꾸미 맛집을 

리뷰하려고 해요!!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L.0 21:30

 

 

 

드라이브하다가 쭈꾸미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와 봤어요!

주차 공간이 넓은 것 같아서 좋네요.

 

 

맛집인 만큼 사람이 많나 봐요!

대기표 뽑는 기계도 있네요.

다행히 저는 자리가 있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점심시간 좀 지나서 갔었는데도

사람이 꽤 많았어요!

내부도 넓고 탁 트인 느낌이 좋았어요.

 

 

저희는 쭈꾸미 세트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쭈꾸미볶음+샐러드+도토리전+도토리묵사발+공기밥)

(1인분 13,000원)

 

 

쭈꾸미 세트가 나왔는데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랬어요!

세트 하나에 양이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다니!

역시 맛집으로 유명할만합니다.

 

쭈꾸미 비주얼 장난 아니네요..!

매콤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기 좋은 맛이에요!

쭈꾸미를 그냥 먹어도 되고

쌈에 싸 먹거나 밥이랑 비벼 먹어도 됩니다.

저는 밥에 비벼서 먹었어요!

 

셀프바에서 콩나물이랑 무채 김치를

넣어주세용

주꾸미를 적당히 넣어주고 김가루로 마무리!

정말 꿀맛이에요 ~!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한 그릇 더 먹고 싶었어요!!

 

시원한 도토리 묵사발이랑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지금은 좀 추워 보이는데 

정말 차갑고 시원해서 

계속 떠먹게 되더라고요~

 

세트 메뉴로 함께 나온 도토리전!

보기만 해도 엄청 바삭바삭해 보이지 않나요?

정말 바삭하고 고소해요!!

쭈꾸미 비빔밥이랑 도토리 묵사발을 먹어서

배불러도 도토리전은 포기 못하겠더라고요!

계속 먹게 되는 그 맛..!!!

정말 알찬 세트메뉴인 것 같아요~!

 

 

 

 

 

 

 


원래 해산물을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 집 쭈꾸미 정말 맛있더라고요~

일단 매콤해서 좋았고 

메뉴 구성도 알차고 푸짐해서 좋았습니다.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기대했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추천드립니다. 

드라이브하다가 가보기 좋은 곳 같아요~

 

 

 

위치는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890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