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서울 맛집)

웨이팅이 필수인 서울 3대 고기집 "남영돈" 맛집 리뷰

긴머리마틸다 2022. 11. 2.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서울 3대 고깃집이라고
유명한 웨이팅 맛집
"남영돈" 고기집 리뷰를 하려고 해요~!


(영업시간)
월-금 16:00-22:00
토-일 12:00-21:00

(예약 불가/주차 불가)
→ 주차는 근처 유료 주차장을 이용


웨이팅이 워낙 긴 맛집이다 보니
평일은 오후 4시에 도착하면
바로 입장이 가능하지만,
5시부터는 1시간 내외
웨이팅 필수!!
주말은 무조건 웨이팅 필수ㅠㅠ!


저도 한 시간 반 정도 기다려서 겨우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ㅠㅠ..!

위치는 숙대 입구역 6번 출구 쪽에 있어요!
웨이팅이 기본인 곳이다 보니
들어가서 이름, 번호를 적고 나오면
전화로 알려줍니다!

(내부 사진은 사람들이 너무 많은 관계로 생략)

 

저희는 가브리살을 주문했습니다!
(1인/180g 18,000원)

 

 

 보기만 해도 뜨거운 숯불!! 

 

 

 숯이 굉장히 많아서

좀 뜨거울 수 있어요!! 

멀리멀리 떨어져야 한답니다!

 

 

너무너무 맛있어보이는 가브리살!

직원분이 친절하게 구워주세요~!

 

 

오래 기다려서 그런지 너무 배고파서

고기가 빨리 익기를 기다렸어요!

 

 

 기다리다 보면 이렇게 맛있는 

가브리살 완성!!

 

맛있게 익은 가브리살을 소금에
찍어먹으면 너무 너무 맛있어요!
숯불이라 그런지 숯불향도 나면서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소금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조개젓이랑 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 하나도 안 비려요!

확실히 고기가 맛있었어요!
이래서 서울 3대 고깃집인가 봅니다..!


숯불향이 나서 더 맛있는
웨이팅 맛집!!
기다린 만큼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가브리살 너무 맛있었어요!
그렇지만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정말 먹고 싶다면
평일 오후 4시를 노려봐야겠네요!
오랜만에 고기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웨이팅이 길긴 하지만
후회하진 않을 맛집이네요 ㅎㅎ
숙대 놀러 갈 일이 있다면
한번 더 와보고 싶어요~!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80길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