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용인 맛집)

큼지막한 삼겹살을 통째로 넣어주는 역북 파스타 맛집 "미식회관"리뷰

긴머리마틸다 2022. 11. 1. 11:39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역북동에 놀러 가서 먹은
파스타 맛집 "미식회관"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영업시간)
월-금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토-일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6:00-17:00)

친구가 이 곳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서 여러번 왔다길래
궁금해서 가본 곳인데요!

저녁에 가니 더 분위기 있는
외관입니다!

내부도 굉장히 분위기 좋고
소품도 아기자기 해서
데이트 하기 딱 좋은 곳 같아요!

저희는 매운 크림 삼겹살 파스타,
트러플 오일 크림 리조또를 주문했습니다.

애피타이저로 꿀 토마토를
주셨습니다~!
평소에 토마토를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꿀을 찍어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주문한 음식이 나왔는데 비주얼 무엇..!
일단 통 삽겹살이 제일 눈에 띄었고,
버섯도 통째로 2개나 올라가 있어서
더 먹음직스러웠습니다

매운 크림 삼겹살 파스타-16,900원

미식회관의 시그니처인
매운 크림 삼겹살 파스타!
비주얼 진짜 장난 아니에요!
확실히 시그니처인 이유가 있습니다ㅎㅎ

그냥 먹기는 아까우니
한번 들어서 찍어줬어요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ㅠㅠ

이렇게 잘라서 매콤한 파스타를
삼겹살에 싸먹으니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도 매콤해서 그렇게
느끼하지 않고 ,
삼겹살과 파스타가 너무
찰떡궁합이에요!

트러플 오일 크림 리조또-14,900원

이건 메뉴판에 사장님 추천이라고
써있어서 궁금해서 시켜봤는데요!
매콤한 파스타와 꾸덕한
오일 크림 리조또가
같이 먹을 때 너무 잘 어울렸어요!
많이 느끼하지 않지만
크림 맛은 제대로 느낄 수 있고,
버섯이 너무 맛있어서
친구랑 사이좋게 한 개씩
나눠먹었답니다 ^^~

메뉴 두 개 다 너무 성공적이라
기분 좋게 먹고 왔습니다!


맛도 좋고 분위기도 너무 좋은
역북동 파스타 맛집이네요!
인정 인정합니다!
확실히 대학가 근처여서
데이트하러 오기도
너무 좋은 곳이에요~!
다음에는 남자 친구와
꼭 같이 와보려고요~!
데이트하기 좋은 파스타집으로
추천드립니다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60번 길 20-4 1층 미식회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