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 내산 리뷰♨

곰곰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을 먹어봤습니다!

긴머리마틸다 2022. 11. 9. 12:53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저의 다이어트는 끝나지 않아요!
오늘은 곰곰에서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을
시켜 먹어본 리뷰를 작성하려고 해요!

쿠팡에서 10개 17,490원에
주문했습니다!!
와우회원이어서
바로 다음날 새벽에
받을 수 있었어요!!

알알이 곤약과 현미에 닭가슴살을
함께 볶아서 나온 거라고 해요!

국그릇에 담았더니
생각보다 양이 많아 보였습니다!
조리 방법은 전자레인지에
3분 정도 돌리면 돼서
너무 간단했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렸더니
맛있는 냄새가 엄청났어요!
돌리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간단해서 금방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닭가슴살도 큼직한 게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맛은 딱 건강한 맛??
간이 좀 싱거운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그래서 저는 마음의 소스를
넣어먹었어요!

마법의 스리라차 소스!
이걸 뿌려먹으면 간이
아주 딱 맞으면서 맛있어요!!
제로콜라도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고,
맛도 있어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먹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가격도 다른 닭가슴살 볶음밥보다
저렴해서 더 좋았어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