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서울 맛집)

서울 3대 고기집 2탄 미슐랭 삼겹살 "금돼지식당"리뷰

긴머리마틸다 2022. 11. 10. 13: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3대 고기집 2탄입니다!
바로 미슐랭 삼겹살로 유명한
"금돼지식당"을 리뷰해려고 해요!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라스트 오더 21:15

출처:네이버지도

금돼지식당은 서울 3대 고기집 중
한 곳이죠!
고기로 미슐랭을 몇년간
받았다고 하니 궁금해서
안 가볼 수 없었습니다!

역시 웨이팅이 길어서
이번에도 좀 오래 기다렸어요!
한시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출처:네이버 지도

저희는 본삼겹,눈꽃목살,등목살,
(각각 2인분씩)
통돼지 김치찌개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본삼겹,눈꽃목살,등목살이
나왔어요!고기가 참 싱싱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직원분께서 친절히 직접 다
구워주십니다!
먼저 눈꽃 목살을 구워주셨는데,
눈꽃 목살은
정말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다음은 제가 정말 맛있게 먹은 등목살입니다!
확실히 등목살은 어디 가서 먹기 힘든
맛이었어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강추드립니다!

이렇게 등목살을 양념장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양념장에 넣어진 파가 동그랗게
썰어져 있어서 신기했어요!

목살을 다 먹은 후에는
삼겹살을 구워주셨습니다!

등목살이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삼겹살 맛은 그냥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했던 김치찌개도 나왔습니다!
편의점에서 금돼지식당
김치찌개면을 먹어본 적이 있어서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

김치찌개에 이렇게 두툼한
돼지고기를 넣어주다니
너무 합격이었습니다!
맛도 편의점 김치찌개면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면사리도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추천드려요!!


서울 3대 고기집 2탄을 해봤는데요!
미슐랭 삼겹살이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제 입맛 취향으로는 확실히
등목살이 1등이었어요!
정말 다른 고기집에서
먹어볼 수 없는 특별한 맛이
있었답니다~!:)
웨이팅은 길지만 맛집인 만큼
맛은 보장된 "금돼지식당"
추천드리겠습니다!!

서울 중구 다산로 14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