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 내산 리뷰♨

세계과자할인점에서 신기하고 귀여운 젤리 내돈내산 후기

긴머리마틸다 2021. 5. 1.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지나가다 우연히  

세계과자할인점을 가게 됐는데요~

거기서 발견한 신기하고 

귀여운 젤리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병아리모양 마쉬멜로-2,000원

먼저 이 귀여운 병아리 모양 마쉬멜로!!

너무 귀여워서 한번 사봤어요~!

 

꺼내서 보니 더 귀여웠습니다.

저랑 아이컨택했어요!! 

 

너무 귀여워서 먹기가 조금 아깝더라고요~!

사실 맛이 궁금했다기 보단 

비주얼에 홀려서 산 것 같습니다.

 

(잔인주의)

 

머리를 먹어버렸습니다. 

맛은 설탕이 묻은 바나나맛 젤리?

바나나향이 강하게 났습니다.

날개 부분이 딱딱해서 처음 먹을 때 

이가 조금 아팠어요!

귀여운 비주얼이긴 하지만

흔한 바나나 젤리 맛이었습니다.

 

짜장면 모양젤리-2,000원

편의점에서 각종 신기한 젤리들은 

많이 봤었는데 짜장면 젤리는 처음이었어요!

너무 궁금해서 구매해봤습니다.

 

 

열어보니 진짜 짜장면 재료에 들어가는 

재료들을 전부 젤로로 만들어놨더군요!

생각보다 잘 만들어놔서 신기했습니다.

 

콜라맛이 나는 짜장면 젤리에

 

짜장 소스 느낌의 콜라 소스랑 톡톡 쏘는 가루를 

넣어줍니다.

 

소스랑 가루를 넣어주면 이런 비주얼이네요

보기만 해도 엄청 시어 보입니다.

 

거기에 완두콩 젤리와 귀여운 후라이젤리까지

넣어줍니다.

 

다 넣어주면 이런 비주얼이 나옵니다.

퀄리티 괜찮지 않나요?

만드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포크까지 있으니까 진짜 짜장면 느낌이 나네요~
먹어보니 맛은 콜라맛 젤리에 

신가루를 넣은 맛이 났고,

완두콩은 약간 사과향?

정확한 맛은 잘 모르겠습니다.

계란후라이 젤리도 그렇고 

비주얼이 귀엽지 맛은 

그저 그랬어요..ㅎㅎ 

 

그래도 퀄리티가 훌륭해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L0L suprise!-2,000원

세 번째로 구매한 반짝이는 스노우볼도 

비주얼이 너무 이뻐서 구매해봤습니다.

검색해보니 아이들 장난감으로 

유명한 브랜드네요!!

저는 순간 물을 마실 수 있는 건가..?

싶어서 구매했습니다...ㅎㅎ 

유튜브에서 신비한 물 마시기?

이런 게 자주 나와서 순각 착각했어요.

 

영롱하니 예뻐서 아이들이 

갖고 놀기에 좋은 장난감 같습니다.

 

먹을 수 있는 건 젤리 4개가 전부더군요..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들었지만 

맛이 너무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맛은 진짜 최악이네요.. 

샴푸 맛이 났습니다.

그냥 저런 반짝이는 스노우볼만 

장난감으로 갖고 놀기 좋은 것 같습니다.

 

스펀지밥 버블달곰쿡실험실-2,000원

마지막은 귀여운 우리의 스펀지밥!

평소에 스펀지밥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건 못 참지~!!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색깔이 변하는 것과 버블이 생기는 걸 

관찰하는 것 같네요.

재밌어 보였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은 간단합니다.

만드는 방법을 보시면 물을 100ml담고

버블실험실1 가루를 넣고,

2가루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물을 100ml 담고

 1가루를 바로 넣어봤습니다.

만드는 법에 흘리지 말라고 했는데 

엄청 흘렸네요..

 

조금 흔든 다음에 바로 2가루를 넣어줍니다.

넣자마자 바로 반응이 오네요.

색이 연한 분홍색이 되면서 

거품이 올라옵니다.

 

흘러내릴까 너무 조마조마한데요?

구경하면서 흘린 가루들을 쓸어 모아봅니다..

맛은 포도향이 나는 음료?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만드는 재미도 있어서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아요~! 

물론 저처럼 가루를 흘리면 저렇게 

닦아야 한다는 점..! 주의 바랍니다.

 

닦는 게 일이네요.. ㅎㅎ

 

즐거운 젤리 리뷰 끝~!

 

 

 


뭔가 오랜만에 동심에 빠졌습니다.

귀엽고 신기한 젤리를 리뷰하니 너무 재밌네요.

사실 맛으로 사는 것보다는 

재미로 사는 걸 추천드립니다.

맛은 진짜.. 2번은 먹기 힘들거든요!

아이들과 색다른 놀이를 하고 싶을 때

구매하면 너무 좋아할 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괜찮은 것 같아요~!

2개 정도 사는 건 괜찮은 것 같습니다..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