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서울 맛집)

[서울 신당역]쌀쌀할 때 더 먹고싶은 고기국수 맛집,"하동진"리뷰

긴머리마틸다 2021. 5. 4.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쌀쌀할 때 

더 당기는 맛있는 고기국수 맛집

"하동진"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월-금: 24시간 영업

토요일-00:00~22:00

일요일:09:00~24:00

 

 

이 날은 신당역에 뮤지컬을 보러 갔었는데

비 오고 난 후라 날이 너무 쌀쌀해서 

급하게 들어간 가게였습니다.

간판에 있는 고기국수가 눈에 띄더라고요!

 

내부로 들어오니 사람들이 바글바글 했습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자세히 안 보일 수 있지만

긴 복도형식의 가게입니다.

 

저희는 고기국수,얼큰모든국밥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이 나와서 깍두기와 배추김치를 

한 번씩 맛봤습니다.

둘 다 약간 달달한 느낌이 나는 

적당히 익은 김치였어요!!

 

아닛,,!? 밑반찬을 구경하고 있었는데

음식이 진짜 빨리 나오더라고요!!

5분 정도 걸린 느낌..?

음식 나오는 속도에 감탄했습니다.

 

고기국수-8,000원

굉장히 큰 그릇에 나온 고기국수!!

일단 하얀 국물에 두툼한 고기가 들어있는

비주얼이 굉장히 담백해 보였습니다.

고춧가루도 듬뿍 뿌려져 있어서 

저는 더 좋았어요!!

 

이 두툼하고 큼직한 고기가 보이시나요?

간이 배어있어서 되게 맛있었어요!!

면도 탱글하니 진한 국물과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양념장을 풀면 맛이 더 진해지고

살짝 매콤합니다. 

특히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됐어요!

쌀쌀한 날씨에 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얼큰모든국밥-9,000원

다음은 얼큰모든국밥입니다.

고기랑 내장을 같이 넣어주시는 것 같아요!

보글보글 끓는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가까이서 보면 이런 느낌?

확실히 비주얼만큼이나 얼큰하더라고요!

이 곳이 국밥 맛집인 이유가 있었습니다.

확실히 국밥이 맛있더군요.

 

고기도 듬뿍 넣어줘서 너무 좋았어요!

근데 살짝 아쉬운 건 저희가 내장을 별로 

안 좋아해서 다음에는 내장은 빼 달라고 해야겠어요!

내장 좋아하시는 분들은 쫄깃한 맛에 

흠뻑 취하실 수 있답니다~!

취향 차이일 뿐! 맛은 보장합니다.

얼큰한 게 딱 제 스타일이네요~

얼큰국밥도 추천드려요~!

 

 

 

 


너무 추워서 급하게 들어간 곳이었는데

음식도 빨리 나오고 맛도 성공적이었네요~

고기국수랑 얼큰국밥 둘 다 국물이 진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쌀쌀한 날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테이블 회전율이 빨라서 오래 기다릴 것 없고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인 "하동진"추천드립니다.

 

 

위치는 서울 중구 다산로 253-1 1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