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2 3

♨수원 인계동 파스타 맛집,트라토리아 베이커리 카페 리뷰♨

오늘은 날씨가 너무나 봄 날씨 같았어요!! 남자친구와 인계동에서 데이트하면서 맛집을 알아보다가 트라토리아 베이커리 카페라는 곳을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수원시청역 9번 출구에서 5분정도 걸으면 있습니다. 처음에는 베이커리만 파는 줄 알았는데. 스파게티랑 파스타 전문 카페더라구요 !! (영업시간) ☞ 평일 11:00-23:00 LAST ORDER 22:00 ☞주말 11:00-23:00 LAST ORDER 21:00 들어가자마자 제일 먼저 보이는 건 베이커리 카페답게 먹음직스럽게 구운 빵들이었습니다. 빵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고 일반 프랜차이즈 빵집에 있는 빵들보다 맛있어 보였습니다.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스파게티랑 피자를 즐기시고 가실 때 하나씩 사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먼저 메뉴판을 살펴보면 이..

♨광교 갤러리아 아쿠아리움,아쿠아플라넷 할인받기&솔직 리뷰♨

오늘 소개할 리뷰는 광교 갤러리아에 새로 생긴 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입니다!!몽환적인 분위기몽환적인 분위기 아쿠아리움은 한 번도 안 가봤는데, 새로 생겼다는 말을 듣고 친구와 한걸음에 달려갔습니다!! 먼저 아쿠아리움을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의 가격을 살펴보면 성인의 경우(14세 이상) 1인 AQ입장권이 26.000원입니다. 청소년/경로의 경우는 23,000원☞(23세 이하 /65세 이상 ) 이 가격이 저렴한 가격은 아니기에 최대한 할인을 받으려고 찾아봤는데,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은 많았습니다!!!! ! 물론 직접 현장에 가서 구매하면 통신사 할인이 되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더 할인 받기 위해서 ☞ 와그WAUG (naver.com) 와그WAUG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지금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를 확..

♨렌즈미 vs 오렌즈 직경 큰 일회용 렌즈 리뷰♨

평소에 일회용 렌즈 중 직경이 큰 렌즈를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한 제품들을 소개할게요~ 두 브랜드 제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직경 큰 일회용 렌즈는 많지 않기 때문에 제가 직접 사용 후 작성하는 리뷰입니다. 먼저 제가 주로 이용하던 제품인 오렌즈 원데이 위드썸 브라운 렌즈입니다. ☞13.8mm|1Day/20p ☞0.00 ~ -8.00 ☞32,000 원 렌즈 1팩에 20개가 들어있고 도수가 같다면 10일 사용 가능하고 도수가 다르다면 1팩 더 구매 후 20일 사용 가능합니다. 오렌즈 일회용 렌즈 중 직경이 가장 큰 제품입니다. 개봉 후 처음엔 브라운보다 초코색을 조금 더 선호하는 저로서는 그래픽이 조금 화려하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렇지만 요즘 화려한 그래픽의 렌즈들에 비하면 데일리로 무난한 그래픽입니다. 평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