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4 15

[수원 영통]추억의 떡볶이 맛집,"디델리"리뷰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 오늘은 학생 때 자주 먹었던 추억의 그 맛! 떡볶이 맛집 "디델리"를 리뷰하려 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97년생인 저한테는 너무나 익숙한 맛집입니다! 제 또래분들은 많이 드셨을 것 같아요~! 추억의 맛을 찾아서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97년도에 생겼다고 하니 신기했습니다. 저랑 동갑이더라고요~ 반갑다 친구야!! 메뉴판도 오래된 느낌이 나죠? 약간 김밥천국 메뉴판 같네요~! 메뉴를 고른 다음에 무인 계산기로 계산해주시면 됩니다. 저희는 치즈라볶이,모듬튀김을 주문했습니다. 메뉴가 나왔습니다!! 추억의 그 비주얼 그대로네요~! 신전이랑 엽떡이 유행하기 전에 먼저 유행했던 떡볶이집이라 그런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치즈 라볶이!! ..

[용인 기흥]한국인 입맛에 맞춘 함바그 맛집, "경성함바그"기흥 AK 리뷰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기흥 AK에서 먹었던 "경성함바그"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일단 외관이 무척이나 화려했습니다. 외관부터 내부까지 너무 느낌 있어서 찾아봤더니 중세시대를 연상케 하는 공간 연출이라고 하더라고요!! 천장에 있는 화려한 샹들리에와 함께 내부 모습을 보고 마치 귀족이 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인테리어 하나 하나에 신경을 써서 그런지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액자에 걸린 사진들도 너무 느낌 있지 않나요? 이 곳만의 분위기를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메인 메뉴) (출처) 경성함바그 홈페이지 메뉴판 사진을 찍었는데 조명 때문에 거의 보이지가 않아서 홈페이지에서 가져옵니다. 참고 바랍니다! 저희는 경성함바그,클래식함바그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 2주차 수익 공개합니다 (수줍)

안녕하세요 요새 블태기에 빠져있는 마틸다입니다. 애드센스가 승인되고 나서 글을 더 열심히 썼어야 했는데 블태기가 와버렸네요 ..ㅠㅠ 승인되고 나서 하루 하루 광고 수익이 어느정도 나오는지 매일 확인했었는데, 어떤 날은 글을 안 써도 잘 나오고 오히려 글을 쓰면 잘 안나오는 날도 많더라고요..ㅠ 날마다 수익 차이가 심해서 그런지 글을 쓰는게 조금 힘들다고 느껴져서 이번달엔 글을 좀 적게 썼습니다 ㅠㅠ 그럼에도 제가 글을 쓰면 항상 달려와서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당 ㅠㅠ 4월9일에 승인이 되고 나서 본격적인 수익이 난 건 4월 10일 입니다! 2주정도 시간이 지났는데요 ~! 부끄럽지만 수익을 공개할게요! 정말 감사하게도 제가 글을 많이 못 썼는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많은 수익이 났습니다. 정말 ..

카테고리 없음 2021.04.25

[수원 영통]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브런치카페"블렌드 BLEND"영통점 리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정말 찐 맛집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바로 수원 영통에 있는 브런치 카페 "블렌드 BLEND" 입니다. (영업시간) 월~금 10:00 ~ 20:00 일 11:00 ~ 20:00 (휴무일)둘째,넷째 일요일 영통역 2번 출구에서 걸어가다 보면 숨겨져 있는 이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영통에 자주 돌아다녔는데 이 곳은 처음 봤어요~! 내부를 찍고 싶어서 찍긴 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많은 사진은 못 건졌네요 ㅠ 메뉴판을 보고 브런치와 커피를 골라줍니다. 저희는 블렌드플레이트,프렌치토스트, 아메리카노,아이스티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거짓말 안치고 먹기 전에 사진을 5분은 찍은 것 같습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에 흠뻑 취했었어요~! 보기..

♨카페 리뷰♨ 2021.04.25

[잠실]송리단길 귀여워서 먹기 힘든 인스타 감성 카페 "카페 단지" 리뷰

안녕하세요~오늘은 송리단길 2탄입니다. 이번에도 인스타에서 유명한 "카페 단지"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사실 찾아보고 간 건 아니었고, 지나가다가 너무 귀여운 느낌의 카페라 들어가게 됐어요~! (영업시간) 월, 화휴무 수요일-일요일 13:00-21:00 지나가다가 멈칫할만하지 않나요? 외관부터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귀여운 곰돌이가 테이크아웃 잔을 들고 손님을 기다리는 것 같아요! 너무 귀여워서 찰칵! 내부는 아담하지만 사람이 많았어요! 저희도 한자리 남아서 겨우 앉았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저 귀여운 빵들.. 진짜 빵이니까 절대 만지시면 안 됩니다! 찾아보니 인스타에서 꽤 유명한 카페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딱 인스타 감성 카페였습니다. 이것저것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카페 분위..

♨카페 리뷰♨ 2021.04.20

[잠실]송리단길 인스타 감성 파스타집 "빠레뜨한남"리뷰

안녕하세요! 주말에 친구랑 잠실 송리단길 다녀왔는데요~ 송리단길 1탄으로 인스타 감성 파스타집 "빠레뜨한남"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평일 11:30 - 21:00 break time 15:00~17:00 주말 11:30 - 21:30 연중 무휴 인스타에서 송리단길 맛집으로 꽤 유명한 "빠레뜨한남"입니다. 송리단길 맛집 검색하면 항상 이 곳이 나와서 너무 궁금했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니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정말 인스타 감성이더라고요! 내부도 우드톤에 대리석 식탁이 너무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가져가고 싶었어요..! 저희는 세트메뉴로 빠레뜨파스타+오므라이스+mini우삼겹샐러드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30,000원) +블루레몬 에이드 (5,000원) 가장 먼저 블루레몬 에이드가 나왔습니다! 색..

전참시에서 이영자도 인정한 맛집 !!"차돌삼합 진대감" 분당점 리뷰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가족들끼리 외식하러 다녀온 "차돌삼합 진대감"분당점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 이영자가 인정한 맛집으로 이미 유명하더라고요~! (영업시간) 평일 11:30 - 22:00 break time 15:00~17:00 주말 12:00 - 22:00 break time 변동 있음 정자역 3번 출구에서 조금 걷다 보면 진대감을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한우 차돌삼합 4인분을 주문했습니다. 1인분에 23,000원으로 가격이 좀 많이 비쌌습니다. 여기서 왜 차돌 삼합이라고 하냐면 차돌박이와 키조개 관자를 구워서 마음에 드는 김치를 차돌+관자에 싸 먹는다고 하여 삼합이라고 합니다.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여기에 보이는 곤드레 장아찌, 갓김치, 깻잎, 명이나물 등에 차..

대구 동성로 스시 맛집,지브리와 초밥을 한번에! "토모루스시"리뷰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저번 주말에 친구랑 대구로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대구 동성로에서 지브리 감성의 스시 맛집인 "토모루스시"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매일 11:30 - 15:30런치타임 (점심 마지막 주문은 3시까지입니다.) 매일 15:30 - 17:00 브레이크 타임 매일 17:00 - 22:00디너타임 (저녁 마지막 주문은 9시까지입니다.) 토모루스시 외관 너무 이쁘지 않나요? 토토로 캐릭터로 꾸며진 스시집이라 인스타에서 유명합니다! 내부에 사람이 많아서 찍기가 쉽지 않았지만 곳곳에 있는 지브리 그림들이 너무 예뻤습니다. 지브리 덕후라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액자 속 그림 감상에 푹 빠졌습니다. 스시집에 온 건데 지브리 박물관 느낌이 나는 건 뭐죠?? 볼거리가 정말 많았습니다..

미소가 지어지는 일본 가정식 맛집,"호호식당"익선점 리뷰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익선동에 맛있는 일본 가정식 맛집 "호호식당"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매일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종로3가역 6번 출구에서 5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일본 가정식 전문점입니다. 일본 가정식 전문점이지만 내부 인테리어는 한옥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원래는 저기에 앉아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되게 많은데, 다행히 사람이 많지 않을 때 가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저희는 3명이서 각자 1인 1 메뉴랑 사이드 메뉴를 시켰습니다. 오므라이스,돈테키정식,가츠나베정식, 감자크로켓을 주문했습니다. 정말 일본 가정식 느낌이 나는 비주얼 아닌가요??? 메뉴가 생각보다 금방 나와서 무척 좋았습니다. 먼저 제가 시킨 오..

뚱마카롱 6개를 사봤습니다! "빠아앙"강남대점 마카롱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마카롱 좋아하시나요? 저는 마카롱을 되게 좋아해서 평소에 하나씩 사먹습니다! 오늘은 집 근처에"빠아앙"이란 빵집에서 뚱마카롱을 저렴하게 팔기에 맛 비교를 해보려고 6개를 구매해봤습니다. (뒤에 왼쪽부터)로투스/순우유/크림브륄레마카롱 (앞에서 왼쪽부터)누텔라/얼그레이/쿠앤크마카롱 한 개당 2,300원입니다. 먼저 크림브륄레 마카롱입니다. 달콤한 카라멜 소스가 녹아있는마카롱입니다. 비닐을 떼고 한입 크게 먹으면 고급진 느낌의 달고나 맛이 납니다. 굉장히 부드럽고 달콤합니다. (반으로 자른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잘라봤는데 예쁘게는 안 잘렸네요..ㅠ) 두 번째는 로투스 마카롱입니다. 하얀색 마카롱이 3개나 있어서 약간 헷갈릴 수 있지만 먹어보면 확실히 맛이 다릅니다. 좀 더 버터향이 나면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