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5 7

[수원 인계동]오래된 느낌의 뼈해장국 맛집,"24시 일번가 해장국"리뷰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인계동을 지나가다가 맛있는 냄새에 홀려서 들어가게 된 "24시 일번가 해장국"을 리뷰하려고 해요! (영업시간) 매일:00:00-24:00 가게가 아담해서 그런지 눈에 잘 띄지는 않지만, 냄새로 사람들을 끌어모으는 것 같습니다. 오래된 맛집의 스멜이..! 내부도 굉장히 옛날 느낌의 인테리어입니다 원래 이런 곳이 맛집인 경우가 많죠? 저희는 선지 해장국, 뼈다귀 해장국을 주문했습니다!! 배고팠는데 음식이 빨리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비주얼은 이렇습니다. 그리고 밖에서 나던 맛있는 냄새가 바로 선지 해장국 냄새였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냄새를 맡아보니 밖에서 엄청 맛있는 냄새로 유혹하던 그 냄새가 나더라고요!! 저는 선지를 별로 안 좋아해서 국물만 먹어봤는데 진한 국물 맛에 ..

[수원 행궁동]와플 맛집인 한옥카페 "빈스빈스"리뷰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행궁동 2탄으로 와플 맛집 한옥카페"빈스빈스"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행궁동에서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한옥 느낌의 카페입니다. 외관부터 너무 눈에 띄어서 한번 들어가 보고 싶더라고요~ 내부도 상당히 한옥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저희가 첫 손님이었어요! 행궁동에 굉장히 어울리는 분위기였습니다. 밥을 먹고 왔는데도 와플은 못 참죠! 와플 종류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저희는 아이스크림 와플,아메리카노, 헤이즐넛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아이스크림 와플을 주문하실 때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4가지 중에 골라주셔야 합니다. (초코,바닐라,딸기,녹차) 저희는 바닐라, 딸기를 주문했어요! 와플이 구워지는데 시간이 15분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

♨카페 리뷰♨ 2021.05.13

[수원 행궁동] 행궁동에 가면 꼭 먹어봐야할 리조또 맛집,"세컨디포레스트"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궁동에서 맛있게 먹은 리조또 맛집 "세컨디포레스트"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20:30 행궁동에 놀러 와서 맛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세컨디포레스트" 외관이 되게 느낌 있지 않나요? 오픈한지 얼마 안 됐다고 들었는데 웨이팅이 많은 맛집이라고 합니다.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밖에서도 식사가 가능합니다!! 내부는 아기자기하고 아담한 느낌입니다. 11:30분 조금 지나서 도착했는데 벌써 손님이 있더라고요!! 확실히 인기 있는 맛집 같습니다. 벽에 붙어있는 가게 네온사인이 느낌 있고 멋있더라고요~ 이렇게 불도 들어온답니다. 세컨디포레스트가 체인점이라 다른 곳들도 저 네온사인이 있습니다. 이게 이 곳의 트레이드 마크인 것 같아요! 저희는 오이스터 치킨 쉬림프 리조또,청..

[수원 광교]펜트하우스에도 나온 광교 앨리웨이 핫플 "세상의 모든 아침"리뷰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ㅎㅎ 이번에 남자 친구랑 기념일을 맞아서 광교 앨리웨이에 놀러 갔어요~ 오늘은 펜트하우스에도 나왔던 광교 앨리웨이 핫플로 유명한 "세상의 모든 아침"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15:30 Last order 15:30 / Lunch 매일 17:00 - 22:00 Last order 21:00 / Dinner breaktime 15:30-17:00 앨리웨이에 처음 가봤는데 작은 에버랜드 같이 볼거리가 많았어요! 세상의 모든 아침이 있는 건물에 들어가서 이렇게 예쁘게 꾸며놓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저희는 브레이크 타임 끝나는 시간에 맞춰 5시에 와서 기다릴 필요가 없었습니다. 기다리시는 분들은 접수표에서 ..

[서울 신당역]쌀쌀할 때 더 먹고싶은 고기국수 맛집,"하동진"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쌀쌀할 때 더 당기는 맛있는 고기국수 맛집 "하동진"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월-금: 24시간 영업 토요일-00:00~22:00 일요일:09:00~24:00 이 날은 신당역에 뮤지컬을 보러 갔었는데 비 오고 난 후라 날이 너무 쌀쌀해서 급하게 들어간 가게였습니다. 간판에 있는 고기국수가 눈에 띄더라고요! 내부로 들어오니 사람들이 바글바글 했습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자세히 안 보일 수 있지만 긴 복도형식의 가게입니다. 저희는 고기국수,얼큰모든국밥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이 나와서 깍두기와 배추김치를 한 번씩 맛봤습니다. 둘 다 약간 달달한 느낌이 나는 적당히 익은 김치였어요!! 아닛,,!? 밑반찬을 구경하고 있었는데 음식이 진짜 빨리 나오더라고요!! 5분 정도 걸린 느낌..? 음..

[수원 인계동] 해장하며 술 한잔하기 좋은 매운우동 전문점"깡우동"리뷰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수원 인계동에 있는 매운우동 전문점 "깡우동"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00:00~24:00 매주월요일 05:00~17:00 점심으로 칼칼하고 매운 국물을 먹고 싶었는데, 마침 지나가다가 발견한 매운우동 전문점입니다! 술집 느낌이 많이 나서 그런지 낮에는 손님이 한 명도 없더군요..! 벽지를 전부 신문으로 붙여놓아서 그런지 옛날 느낌이 나는 가게였어요! 한쪽 벽에는 kt 위즈 선수들 싸인까지 받은 유니폼이 있었어요! 신기했습니다. 저희는 매운 우동 전문점이라는 간판을 보고 홀려서 들어왔기 때문에 매운 우동 2개를 시켰습니다. 매운맛 조절도 가능해서 (착한맛,중간맛,매운맛)에서 골라주시면 됩니다. 저는 매운맛, 남자 친구는 보통맛을 주문했어요! 음식이 금방 나..

세계과자할인점에서 신기하고 귀여운 젤리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지나가다 우연히 세계과자할인점을 가게 됐는데요~ 거기서 발견한 신기하고 귀여운 젤리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먼저 이 귀여운 병아리 모양 마쉬멜로!! 너무 귀여워서 한번 사봤어요~! 꺼내서 보니 더 귀여웠습니다. 저랑 아이컨택했어요!! 너무 귀여워서 먹기가 조금 아깝더라고요~! 사실 맛이 궁금했다기 보단 비주얼에 홀려서 산 것 같습니다. (잔인주의) 머리를 먹어버렸습니다. 맛은 설탕이 묻은 바나나맛 젤리? 바나나향이 강하게 났습니다. 날개 부분이 딱딱해서 처음 먹을 때 이가 조금 아팠어요! 귀여운 비주얼이긴 하지만 흔한 바나나 젤리 맛이었습니다. 편의점에서 각종 신기한 젤리들은 많이 봤었는데 짜장면 젤리는 처음이었어요! 너무 궁금해서 구매해봤습니다. 열어보니 진짜 짜장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