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8 6

얼큰한 차돌짬뽕이 맛있는 성남 시청 맛집[호차이니즈레스토랑]리뷰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비가 오고 나서 날씨가 조금 쌀쌀해졌어요! 이런 날씨에 먹기 좋은 얼큰 차돌 짬뽕 맛집인 [호차이니즈레스토랑]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월-토:11:00~21:30 일요일 휴뮤 호차이니즈레스토랑은 2층에 있습니다. 내부가 생각보다 넓었어요! 탁 트여있는 넓은 곳이라 가족끼리 외식하러 오기도 좋은 곳 같습니다. 저희는 차돌박이 짬뽕, 납작 만두(5EA)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우선 차돌 짬뽕에 고기가 듬뿍 들어간 비주얼에 웃음이 절로 나오더군요~ 냄새도 그렇고 비주얼도 너무 훌륭했습니다. 짬뽕 한 그릇에 만원이 넘으면 살짝 비싼 느낌이 있죠! 그런데 고기 양을 보고 가격이 납득이 가더군요! 칼칼하고 얼큰한 국물에 차돌박이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계속 먹게..

우울증과 슬픈 감정의 차이점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여러분은 우울증과 슬픈 감정의 차이점을 아시나요?? 저도 가끔 깊은 우울의 늪에 빠질 때가 있는데, 그럴때마다 이게 우울증인지 슬픈 감정인지 구분이 안될 때가 있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오늘은 우울증과 슬픈 감정의 차이점에 대해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슬픈 감정은 인간의 일반적인 감정입니다. 하지만 우울증은 정신 질환이기 때문에 우울증과 슬픈 감정을 구별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슬픈 감정은 곧 사라지기 때문에 괜찮지만 우울증은 치료하지 않으면 극복하기 쉽지 않으니까 말이죠. 우울증과 슬픈 감정의 차이점 1. 증상이 구별된다 슬픈 감정은 짧은 기간 우울증을 모방합니다. 하지만 슬픈 감정일 때는 웃거나 편안해질 수 있는 순간들이 있지만 우울증은 그렇지 않습니다. 우울증은 평소에 느끼던..

♨정보글♨ 2021.08.20

[다이어트]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과일 7가지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7가지 과일에 대한 리뷰를 쓰려고 합니다. 과일은 당분이 많아서 체중 관리를 하시는 분들이 멀리 하는 경우가 많죠! 그렇지만 과일 한두 조각으로 설탕 덩어리 간식을 대체할 수 있다면 장기적으로는 큰 이득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과일에는 섬유질이 풍부해서 폭식을 막아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렇다면 어떤 과일들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1. 귤,오렌지 귤,오렌지 등 감귤류 과일은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수분도 많고 칼로리도 낮은 편이라 장점이 많은 과일이죠! 닭 가슴살과 함께 샐러드로 먹어도 좋습니다. 귤 칼로리:39kcal(100g) 오렌지 칼로리:40kcal(100g) 2.사과 사과는 섬유질이 풍부해서 체중 관리에 도움을..

♨정보글♨ 2021.08.19

[용인 동백]동백호수공원 분위기 좋은 카페,"레이크 라이크" 리뷰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용인 동백 호수공원 쪽에 위치한 분위기가 너무 예쁜 카페"레이크 라이크"카페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화요일 휴무 외관을 찍는다는 걸 깜빡해서 이미지는 네이버에서 가져왔습니다. 동백 호수공원을 지나가다 보면 카페거리가 있는데, 잘 보이는 위치에 자리 잡고 있어요!! 카페 내부 인테리어가 감성적이면서 화이트 우드톤으로 꾸며져 있어서 너무 예뻤어요!! 조명도 예쁘고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밖에 풍경이 너무 잘 보이는 카페입니다. 저희는 핫치킨 파니니,복숭아 아이스티를 주문했어요! 이렇게 맛있는 쿠키와 크로플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통유리로 풍경을 감상하다 보니 어느새 핫치킨 파니니랑 아이스티가 나왔네요~ 레이크 라이크 카페에 자주 오는데 ..

♨카페 리뷰♨ 2021.08.18

[수원 인계동]얼음동동 시원한 물메밀 맛집,"김양옥 평양메밀 돼지불백"리뷰

안녕하세요! 요새 날씨가 무척 덥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얼음 동동 띄어진 시원한 물메밀 맛집 "김양옥 평양메밀 돼지불백"집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날이 너무 더워서 시원한 게 당겼는데 마침 눈에 확 들어온 평양메밀집!! 외관부터 뭔가 맛집의 스멜이 느껴져서 들어가 봤습니다~!! 들어가는 입구 쪽에 보이는 많은 사인들..!! 류준열 배우님이 제일 눈에 띄네요. 내부는 테이블도 많고 널찍해서 좋았습니다.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되어 있어서 조금 안심이 됐어요! 저희는 비빔메밀,물메밀을 주문했습니다. 역시 메밀엔 고기를 같이 곁들여 먹야야죠! 메밀을 주문하면 고기를 서비스로 주신답니다..! 이렇게 많은 양의 서비스라니 너무 혜자스럽네요!!! 먼저 물메밀입니다! 평소에 물냉면을..

[용인 기흥] 기흥역 미국식 수제버거 맛집 ,"비앤비(버거앤비욘드)" 리뷰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기흥역 미국식 수제버거 맛집인 "비앤비(버거앤비욘드)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화~일요일:11:00-21:00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15:00-17:00 기흥ak건너편에 있는 아담한 수제버거 집입니다. 초록색 간판으로 꾸며진 인테리어에서 이국적인 느낌을 받았습니다. 통유리로 된 점도 마음에 드네요! 가게 내부는 아담하지만 분위기 있게 꾸며져 있습니다. 실제로 외국인 손님이 있어서 더욱 이국적인느낌이 났습니다. 주문은 메뉴판에 있는 메뉴를 선택하신 후,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머쉬룸버거 세트,베이컨 에그 치즈버거 단품, 우유쉐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이곳은 패티를 미국산 소고기 알목심(CHOICE)등급으로 매일 직접 갈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