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7 2

맛있게 매운 김치 만두가 먹고 싶을 땐? 인계동 맛집 "언니 만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계동에 매운 김치 만두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ㅎㅎ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가게 내부 느낌은 깔끔한 화이트 톤이라 뭔가 분식집에 온 느낌은 아니었어요! 약간 파스타집 느낌?? 물과 반찬, 그릇은 셀프로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저희는 김치 수제비, 김치볶음밥, 매운 김치만두,고기만두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나온 매운 김치 만두! 리뷰에 많이 맵다는 얘기가 많아서 기대하고 왔어요!! 색까부터 엄청 빨개서 조금 긴장 됐달까..? 입에 넣자마자 매콤하고 진한 김치가 만두 속에 가득가득!! 확실히 지금까지 먹었던 김치만두 중 가장 매웠어요! 매운 걸 좋아하는 제 입맛에는 딱이었지만, 남친은 너무 매워서 먹기 힘들어했어요! 고기만두는 5개에 5,500원입니다. 김치만두..

새롭게 리모델링한 기흥 수제버거 맛집 "비앤비 버거" (+7월 17일 오픈이벤트)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오늘은 작년 8월에 작성했던 기흥역 수제버거 맛집 비앤비 버거 매장이 새롭게 리모델링을 마쳤다고 해서 설레는 마음으로 달려갔습니다. 영업시간도 변동됐어요! 월요일이 휴무였는데 이젠 월요일도 영업을 하신다고 하시네요!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15:00-17:00(브레이크타임) 20:30(라스트오더) 외관이 완전 바뀌었어요!! 저는 바뀌기 전 외관도 좋았지만, 바뀌고 나니까 완전 가로수길에 있을 법만 버거집 느낌이 물씬 나는데요?? 프랜차이즈 버거집 느낌 물씬~! 인테리어가 화이트+그린이 적절하게 섞여서 그런지 되게 힙한 느낌이 나요! 기흥 핫플레이스 냄새가 나는데요~!? 힙하고 트렌디한 감성의 네온사인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