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강릉 맛집)

강릉 강문해변 메밀 김밥으로 유명한 "메밀골 동해막국수" 리뷰

긴머리마틸다 2022. 11. 3.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이번 여름에 강릉으로
여행 가서 맛봤던 강문해변에서 유명한
메밀골 동해막국수집을 리뷰하려고 해요!


(영업시간)
월.화.목 10:00-20:00
금.토.일 10:00-21:00
(브레이크 타임 16:00-17:00)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공휴일은 X)

인터넷에 강문 해변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메밀 김밥이 유명한 곳이라서
궁금한 마음에 가봤습니다!

역시 맛집이라 그런지 안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주문서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여기서 골라주시면 돼요~!
저희는 물막국수메밀김밥(레드)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음식 등장!

지금 보니까 좀 추워 보이지만

저걸 찍을 당시에는 더웠다는 사실..! ㅋㅋ

 

메밀김밥(레드)-7,000원

우선 궁금했던 메밀 김밥부터!
일단 비주얼은 무척 합격이죠?
메밀 김밥이란 게 너무 생소해서
맛이 무척이나 궁금했어요!
강원도 전통 비법으로 만든
명태 식혜와 청양고추가 들어있다고
메뉴에는 적혀있는데
왜 청양고추가 없을까요 ㅠㅠ
어쩐지 뭔가 아쉽더라..

맛은 솔직히 저는 메밀을 그렇게
즐겨먹는 편이 아니라 좀 생소했어요!
명태 식혜 소스를 써서 그런지
살짝 매콤 새콤 달콤 맛이 나면서
메밀이 가득 들어가 있는 김밥이랍니다.
청양고추가 있었으면
더 맛있었겠죠?

(더 이상의 맛 평가가 어렵..)

물막국수-9,000원

물막국수는 여름에 먹기 딱 좋은
시원한 물냉면 맛이었어요!
단지 면이 메밀로 바뀐 느낌!
무척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국물이 특히 맛있었어요!

바다 경치가 한몫한 것 같아요!


강문해변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메밀골 동해막국수집!
확실히 물막국수가 시원하면서
맛있었습니다!!
메밀 김밥은 호불호가 살짝
갈릴 것 같아요!!
평소에 메밀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강원 강릉시 창해로 350번길 25 1층 메밀골동해막국수 강문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