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 2주차 수익 공개합니다 (수줍)

긴머리마틸다 2021. 4. 25. 21: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블태기에 빠져있는 마틸다입니다.

애드센스가 승인되고 나서 글을 더 열심히 

썼어야 했는데 블태기가 와버렸네요 ..ㅠㅠ

 

승인되고 나서 하루 하루 광고 수익이

어느정도 나오는지 매일 확인했었는데,

어떤 날은 글을 안 써도 잘 나오고 

오히려 글을 쓰면 잘 안나오는 날도 많더라고요..ㅠ

 

날마다 수익 차이가 심해서 그런지 

글을 쓰는게 조금 힘들다고 느껴져서 

이번달엔 글을 좀 적게 썼습니다 ㅠㅠ

그럼에도 제가 글을 쓰면 항상 달려와서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당 ㅠㅠ

 

4월9일에 승인이 되고 나서 본격적인 수익이 난 건 

4월 10일 입니다!

2주정도 시간이 지났는데요 ~!

 

부끄럽지만 수익을 공개할게요!

 

 

정말 감사하게도 제가 글을 많이 못 썼는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많은 수익이 났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

49.25달러니까 5만 5천원??

승인되고 글은 6-7개 정도 썼는데 

생각지도 못한 수익이 났습니다.

pin우편은 배송중이라고 하네요~!:)

 

 

항상 제 글 읽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고 

글을 더 열심히 써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댓글 달아주시거나 구독 눌러주시면

열심히 반사반사 하겠습니다 :-)

 

우리 모두 블태기를 이겨보아요..!!!

꾸준히 쓰다보면 방문자 수도 늘겠죠?

정체기라 요새 좀 힘드세요 ㅎㅎ 

그래도 생각지도 못한 많은 수익이 

저를 힘나게 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당 

우리 모두 100달러를 향해 힘내봐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