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수원 맛집)

갈릭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기 좋은 '매드포갈릭' 수원인계점 리뷰

긴머리마틸다 2021. 11. 2.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갈릭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기 좋은 '매드포갈릭'수원인계점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매일:11:30-21:00

Last order 20:00

 

 

분위기 좋은 곳을 찾다가 발견한

매드포갈릭!!! 

외관부터 느낌 있어 보여요~!

 

 

내부로 들어가서 제일 눈에 띄는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마늘 리스!!

마늘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가져가고 싶은 마음도 드네요.

 

 

웨이팅이 조금 있다 보니 

앉아서 30분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내부는 와인병으로 화려하게 꾸며놓아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메뉴는 아이패드로 고르신 후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저희는 갈릭페뇨 파스타,레드 페퍼 포크&부라타 피자,

갈릭 시즐링 라이스,오렌지 에이드,콜라

주문했습니다.

 

 

메뉴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음료가 먼저 나왔어요!!

오렌지 에이드 상큼하니 맛있습니다~

 

 

드디어 나온 메뉴들!!

피자를 빼고는 전부 갈릭이 

듬뿍 들어간 음식들이네요~

 

 

레드 페퍼 포크&부라타 피자-25,800원

일단 피자를 먼저 맛봐야겠죠?

살짝 매콤하면서도 부라타 치즈와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스파이시 포크와 청양고추의

매콤한 맛을 부라타 치즈의 부드러움으로

중화시키는 맛이었습니다. 

도우도 바삭하니 얇아서 너무 좋았어요.

 

갈릭페뇨 파스타-23,200원

제가 워낙 매콤한 걸 좋아해서

메뉴판에서 매드포갈릭에서 가장 매콤한

파스타라고 해서 바로 주문했어요!

할리피뇨와 마늘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올리브 오일 파스타라고 하는데

사실 제 입맛에는 그렇게 맞진 않았어요..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약간 호불호가 갈릴 맛이었습니다.

마늘맛이 많이 나서 좋긴 했는데 

로즈마리향이 좀 강하게 나서 

저는 조금 불호였어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갈릭 시즐링 라이스-25,500원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 메뉴는 바로!

갈릭 시즐링 라이스인데요~!

베이컨과 톡톡 씹히는 날치알이

무척 잘 어울려서 계속 먹게 되는

중독성 강한 맛이었어요.

갈릭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메뉴를 꼭 추천드려요~!

최근에 집 근처에서 밀키트 무인 판매하는

가게에서도 저 메뉴가 있더군요!

확실히 인기가 많은 메뉴인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비싼 곳에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매드포갈릭은 갈릭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특히 더 좋아하실 만한 메뉴가

많은 곳이에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는 

딱 하루 동안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

매드데이도 있습니다.

인기 메뉴 4가지를 각8,000원에 

주문 가능하니까  

이 점도 참고하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