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3 21

수원 영통역 맛있는 샐러드 한끼 "샐러디"리뷰

안녕하세요~ 요새 자극적인 음식을 자주 먹어서, 오늘은 가볍고 맛있는 수원 영통역 샐러드 파는 곳 "샐러디"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지하철)영통역 1번 출구 도보 5분 거리 평일 08:00 - 22:00 주말 08:00 - 21:00 지나가다가 한번씩 봤었지만 오늘 처음 가봤습니다. 가게가 아담하니 귀엽네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우드톤이라 더 깔끔하게 느껴졌습니다. 저희는 탄단지 샐러디, 단호박 두부 웜볼을 주문했습니다. 토핑도 원하는 대로 추가할 수 있고, 메뉴를 주문할 때 샐러디로 먹을지 웜볼로 먹을지 결정하시면 됩니다. (샐러디)-채소 베이스 (웜볼)-곡물 베이스 드레싱도 원하는 취향에 따라 골라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오리엔탈 드레싱, 남자친구는 이탈리안 허브 드레싱으로 골랐습니다. 주문했던..

수원 인계동 워크맨에 나온 중국집,"짜마"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워크맨에 나왔던 인계동에 있는 중국집 "짜마"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지하철)수원시청역 6번 출구 도보 7분 영업시간:매일 09:00~20:40 오랜만에 짬뽕이 먹고 싶어서 중국집을 찾아보던 중에 눈에 들어온 간판!! 중국집 외관이 느낌 있어서 검색해봤더니 워크맨에 나왔던 곳이더군요!! 들어가 보니 내부에 웃긴 그림들이 걸려있었습니다. 짜마는 모나리자도 살찌게 만들었다..?라는 느낌의 모나리자 그림이 재밌었어요! 항아리 짬뽕을 보고 들어오긴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비쌌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삼선짬뽕,고추짬뽕을 주문했습니다. 이 곳은 짜장보다는 짬뽕 전문점 느낌이 났습니다. 둘 다 칼칼한 느낌의 짬뽕 비주얼이라 무척 기대됐습니다. 저는 고추 짬뽕을 주문했는데요! 고추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건대 화양시장 매운 족발 맛집, "중독족발"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 화양시장 근처에 매운 족발을 아주 잘하는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가게 이름은 "중독족발"입니다. (지하철) 건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315m 2,7호선 건대입구역 1번 출구로 나와 우측으로 직진, 로데오거리 간판에서 안쪽으로 쭉 들어오면 화양제일 전통시장 내에 위치 영업시간:월~토:17:00~02:00 일요일:17:00~23:00 건대 화양제일 전통시장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중독 족발+깐풍 족발 반반, 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중독+깐풍을 반반 시킬 경우에 3,000원이 추가됩니다. 중독 족발을 아는 친구들이 꼭 반반으로 먹어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매콤한 중독 족발과 달달한 깐풍 족발을 반반으로 시켜보았습니다. 매콤한 족발을 너무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

용인 구성역 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 , "나폴리상회"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성역에 있는 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 "나폴리 상회"를 리뷰해보려 합니다. (지하철) 구성역 2번 출구 도보 9분 영업시간:매일 10:00 ~ 21:00 (첫째,셋째 월요일 휴무) 구성역 뒷편에 이렇게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가 있었다니.. 깔끔하고 분위기 있는 외관. 인스타 감성이 물씬 났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우드톤의 벽지라 더 느낌 있더군요. 메뉴 주문은 1층에서 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브런치 메뉴를 먹어보고 싶어서 골뱅이 오일 파스타, 토마토 비프 그라탕을 주문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귀여운 아톰이 있어서 찰칵! 인테리어가 요즘 트렌드에 맞게 정말 감성적입니다. 사람들만 없었으면 내부 사진을 자세히 찍고 싶을 만큼요! 조용한 동네에 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가..

수원 인계동 엽떡, 신제품 '로제떡볶이' 리뷰 ♨

안녕하세요 오늘은 엽떡 신제품 '로제 떡볶이'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지하철) 수원시청역 9번 출구에서 218m 영업시간:매일 11:00 - 10:30 너무나 유명한 엽떡 외관! 내부가 생각보다 넓어서 먹고 가기에 좋았습니다!!! 귀여운 휴지 케이스가 눈에 들어와서 찰칵! 주문은 메뉴판을 보고 주문하셔도 되고, 이렇게 QR코드로 주문하셔도 됩니다. 저희는 로제떡볶이(오리지널맛),주먹김밥,쿨피스를 주문했습니다. 로제 떡볶이는 매운맛 강도를 (오리지널, 착한 맛) 2가지에서 골라주셔야 합니다. 저희는 로제 떡볶이라서 오리지널로 시켰습니다. 로제 떡볶이 비주얼이 대박이더군요..! 맛은 더 대박이었습니다. 맛은 까르보 불닭에서 조금 더 매콤한 맛? 개인적으로 저는 오리지널 맛을 시키시는 걸 추천드려요. 엽떡만큼..

용인 역북동 가성비 안주 술집 , 인쌩맥주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북동 2탄으로 인쌩맥주집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다들 인쌩맥주 아시나요? 워낙 유명해서 아시는 분들은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경전철)명지대역1번 출구에서 960m (영업시간) 월요일 16:00 - 04:00 화요일 16:00 - 04:00 수요일 16:00 - 04:00 목요일 16:00 - 04:00 금요일 16:00 - 05:00 토요일 16:00 - 05:00 일요일 16:00 - 04:00 월요일 16:00 - 04:00 (금,토만 AM05:00까지) 지나가다가 이런 기와집 맥주집을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완전 인스타 감성의 외관입니다. 유명한 체인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군요 !! 자리에 앉으면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됩니다! 저는 매운어묵,살얼음맥주,매화수, 사이다,하이볼..

용인 역북동 스콘 맛집 카페, '그레인스퀘어'카페 리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친구랑 역북동에 예쁜 카페를 둘러보다가 수플레와 스콘 맛집이라는 '그레인 스퀘어'카페에 가게 됐습니다. (경전철) 에버라인 명지대역1번 출구에서 1113m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용인 이마트 건너편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1층에 자리 잡고 있어서 눈에 띄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느낌 있는 명판 내부는 널찍하니 단체로 와서 먹기에도 좋았습니다. 야외 테라스에서도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내부를 전부 찍고 싶었으나, 사람들이 많아서 찍을 수 없었습니다. 저희는 수플레를 먹고 싶었지만 수플레 맛집이어서 그런지 이미 다 품절이더군요..ㅠㅠ 그래서 마늘 스콘, 크렌베리 스콘, 카페라떼,청포도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스콘은 여기서 보시고 직접 골라주시면 됩니다. 말..

♨카페 리뷰♨ 2021.03.23

♨혜화역/대학로 차슈가 맛있는 일본식 라멘 ,'멘야산다이메'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혜화역 2탄입니다. 혜화역은 2시부터 브레이크 타임인 음식점이 많은데요! 저희가 어렵게 찾은 일본식 라멘집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혜화역 2번 출구 도보 4분 거리에 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23:00/L.0 22:30 일요일:11:30-21:00/L.0 20:30 꽤 유명한 라면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곳. 우드톤의 정갈한 느낌의 외관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내부는 사람들이 많은 관계로 찍지 못했습니다. 조명때문에 메뉴판 찍기가 너무 어려웠습니다. 세워서 찍다보니 제모습도 나와버렸네요.. 저희는 카라구치라멘,쿠로라멘,교자를 시켰습니다. 저희 둘 다 매콤한 걸 좋아하기 때문에 조금 칼칼한 맛이 나는 라멘을 시켜봤는데요! 카라구치라멘이 칼칼하다고 해서 시켰는데, 비주얼은 칼칼과는..

♨혜화역/대학로 티라미수가 유명한 '카페혜화동'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 주에 다녀온 혜화역에 있는 티라미수가 유명한 카페 '카페 혜화동'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혜화역 3번출구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L.O 21:30 하얀 간판 때문인지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건물 2층에 있더군요. 계단을 올라가면서도 보이는 감성적인 명판이 눈에 띕니다. 간판부터 건물 입구까지 화이트 톤으로 가득해서 그런지 더욱 분위기 있었습니다. 카페 내부는 아담하니 귀여웠습니다. 창가 자리에 앉으면 사진 찍기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숨은 마틸다 찾기)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내부 인테리어를 더욱 돋보이게 했습니다. 집에 가져가서 꾸며놓고 싶더군요.. 이 곳은 티라미수 맛집이기 때문에 저희는 티라미수,혜화동비엔나,혜화동크림라떼..

♨카페 리뷰♨ 2021.03.20

♨용인 강남대 얼큰 순대국 맛집, 할매순대국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단골 순대국 맛집인 할매순대국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경전철 에버라인 강남대역1번 출구에서87m 거리에 있습니다. 영업시간:00:00 ~ 24:00 24시간 운영하는 가게입니다. 건물 외관에 빨간색이 많아서인지 눈에 잘 띄었습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널찍합니다. 오늘따라 사람이 없더군요. 평소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 합니다. 저희는 할매순대국에서 항상 얼큰 순대국만 시켜 먹었습니다. 이 곳은 얼큰순대국 맛집이기 때문이죠 !! 음식을 시키면 기본반찬이 3가지 나옵니다. 이 중에서 제일 맛있는 건 바로 깍두기 김치입니다. 달콤하면서도 시원해서 순대국과 찰떡궁합입니다. 처음에만 가져다주시고 이후부턴 셀프로 가져다 드셔야 합니다. 메인 메뉴인 얼큰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끓는 비주얼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