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 내산 리뷰♨

고소한 흑임자 검은콩 미숫가루를 구매해봤습니다.(구수한 사람들 미숫가루 구매 후기)

긴머리마틸다 2021. 11. 1. 1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저는 요새 다이어트에 푹 빠져있는데요!
인스타를 보다가 발견한 

'구수한 사람들'이란 사이트에서

다이어트할 때 먹기 좋은 

흑임자 검은콩 미숫가루를 

구매해봤습니다.

 

서리태 50%, 흑임자10%,현미 40%

 

검은콩을 50% 이상 첨가하여

기본이 탄탄한 전통 미숫가루라고 하네요!

간편하게 우유&물을 넣어서 

흔들어 마시면 끝! 

(입자가 작고 촘촘하여 우유,물과 

잘 섞여서 목 넘김이 부드럽다고 합니다.)

 

 

블랙푸드 미숫가루 500g-14,900원

저는 블랙푸드 미숫가루 500g을 

주문했습니다.

300g은 실속형이라고 하는데 

뭔가 500g 정도는 구매해야 

두고 먹기 좋을 것 같았어요!

 

구수한 사람들에서는 신선한 제품을

위해서 당일 주문 수량에 맞춰

소량 생산을 한다고 합니다.

시골 방앗간에서 만드는 만큼,

미리 만들지 않고 당일 생산하여

당일 배송하는 시스템이라고 하네요!

 

 

또한 1만원 이상 구매하니까

휴대용 귀리퐁(50g)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미숫가루에 우유를 타 먹을 때 

넣어서 함께 먹으면 좀 더 포만감이

느껴지더라고요!

 

텀블러-1,990원

저는 텀블러도 함께 구매했는데요!

어디든 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은

냉/온 겸용 텀블러입니다.

여기에 타서 먹으면 너무 좋더라고요!

 

 

(만들어 먹는 방법)

여기서 서비스로 증정한 

휴대용 롱 스푼을 이용하여 

텀블러에 약 30g정도 넣어줍니다.

(한 스푼당 3g)

 

 

물 또는 우유 200ml를 넣어서 

가루가 잘 풀릴 때까지 저어서 

드시면 됩니다!

 

다른 미숫가루 제품들은 

믹서기에 갈지 않는 이상 밑에 

가루가 뭉쳐 있는데,

이 제품은 그래도 잘 녹아서 좋았어요!

(평상시 선식 음용법)

일반식 2끼 : 선식 1끼

 

(체질 개선용 선식 음용법)

일반식 1끼 : 선식 2끼

 

아침대용으로 먹기 너무 간편하고 

고소한 미숫가루입니다.

설탕을 안 넣어도 흑임자 검은콩이다 보니

엄청 고소하더라고요~!

다이어트를 하시거나 ,

식사 대용으로 건강하게 챙겨 먹기 

간편하고 좋습니다. 

추천드릴게요 ~!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