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애드센스 한번에 승인됐습니다!!

긴머리마틸다 2021. 4. 9. 21:51
반응형

지금 너무너무 감격스러워요..

어제 애드핏 승인되고

오늘 애드센스가 승인됐습니다..

 

너무 너무 기쁘네요..

2주 동안 기다리면서 처음 신청한 거라

당연히 떨어질 줄 알았는데..

붙어서 너무 행복합니다..ㅠㅠ

 

여러 블로거님들 

애드센스 후기 많이 참고했었는데

많은 도움이 됐네요 

정말 기쁩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꿀팁이라고 할 거는 없지만

애드센스 신청한 기간 동안 

글을 꾸준히 올리는 것입니다.

(저는 글을 일주일에 

5번정도 올렸습니다)

 

그리고 저는 음..

블로그를 많이 돌아다녔어요!

구독을 굉장히 많이 하고 

구독자분들과 소통하려고 

많이 노력했습니다.

그 결과 짧은 기간에 구독자를 

250명 넘게 만들었습니다.

저는 소통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 

 

애드센스 광고 on해놓는것과,

 구글 이메일로 코드가 

오면 복사해서 꼭 HTML 편집에서

<head>와 </head> 사이에 넣어주세요

저도 이걸 좀 늦게 해서 

승인이 좀 더 늦게 나온 것 같습니다.

 

모든 분들이 꼭 애드센스 승인돼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