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 내산 리뷰♨

판교 현대백화점 [짱구 팝업스토어] 후기 (8/4~8/13일까지)

긴머리마틸다 2023. 8. 9. 15:00
반응형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짱구 팝업스토어를 

한다는 소식에 부랴부랴 달려갔습니다!

 

현대백화점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닛..!?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저희 앞에 300팀이..! 

2시간 넘게 웨이팅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

영화 보러 가기로 결정했어요!

 

영화 러닝타임이 2시간이 넘는데

끝나니까 딱 시간 맞춰 들어갈 수 있었어요!

카톡으로 알림이 오는데 10분내로 

도착해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저희가 3시 가까이 되서 들어가서 

생각보다 없는 게 많았어요 ㅠㅠ

일단 짱구 판교 디오라마 피규어는

품절이었어요 ㅠㅠ 

개발자 짱구 피규어 가지고 싶었는데..!

 

수많은 중성마녀 인형들..!ㅋㅋ

생각 보다 퀄리티가 좋았는데 

하나에 거의 14,000원이라 

사기가 망설여지더군요..

저는 짱덕이라 이미 집에 짱구 물건이

가득가득해서.. 패스~

 

저는 최신 짱구보다 옛날 짱구를 

더 좋아하는데요!

이거 완전 1기 감자머리 짱구 느낌이라

귀여웠어요!

 

짱구 극장판 8기 정글 편에서 

나온 장면을 엽서로 만들었네요!

엽서는 너무 탐나더라고요~!

 

제일 갖고 싶었던 짱구 탁자..

너무 탐나더라고요!

근데 가격이 좀 사악해서 

돈 더 벌면 장만하는 걸로!!

 

짱구 마우스랑, 마우스패드,노트북 파우치

너무 귀여워요~! 

 

짱구 줄자랑 가위!!!

너무 귀엽고 희귀템이라 고민됐어요 ㅎㅎ

 

훈이의 인생네컷!

생각보다 너무 귀엽죠?

근데 훈이 꺼는 많이 안 팔렸다는 사실..ㅋㅋ

 

짱구 컵이랑 식기 너무 탐나요!

나중에 혼자 살면 짱구 식기세트를

꼭 구입하고 싶어요 ㅠㅠ!

 

중성마녀 수세미 ㅋㅋㅋ

중성마녀 너무 좋아요 

캐릭터가 너무 매력적이에요!

키링 사고 싶었는데 이미 품절..

 

둘러보는데 사람이 평일인데도 

너무 많아서 다 찍지는 못했어요 ㅠㅠ

제가 짱구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한 건 바로!!

고퀄리티의 짱구 파일, 엽서, 키링을 구매했어요!

짱구 극장판 1기, 9기, 10기가 다 있네요

저는 그중에서도 어른제국의 역습인 

9기를 제일 좋아해요!

9기에 등장한 미셀!

키링은 한 사람당 2개씩만 

구매할 수 있어요!

제 남자친구는 켄, 저는 미셀!ㅎㅎ

너무 예뻐서 만족합니다.

 

 


짱구 팝업스토어는 8월 13일까지

진행됩니다.

5만원이상 결제할 경우에

응모권을 줍니다.

응모함에 응모권을 넣으면

추첨을 통해 

금 2돈과 골드상패를 받을 수 있어요!
5만원이상 구매하신 분들은

꼭 응모권을 작성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픈런을 통해 5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중성마녀 그립톡,

레어 굿즈를 원하시는 분들)

 

주말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오전 8시부터 줄을 선다고 해요.

오전 9시부터 웨이팅 등록이 가능하며,

판교 현백 지하 1층 콩카페 앞에서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판교 현대백화점 4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