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12 6

기념일에 가기 좋은 스테이크 맛집 '세렌' 판교점 리뷰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판교 맛집을 가져왔어요! 분위기도 좋고 기념일에 가기 좋은 스테이크 맛집 '세렌' 판교점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21:30 Lunch last order 14:30 Dinner last order 20:30 판교 쪽에 가족들이랑 외식하러 갔다가 찾게 된 분위기 좋은 가게예요! 저희는 와규 안심,콰트로 프로마주, 감바스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나서 식전 빵이 나왔습니다. 건강하고 담백한 맛이 좋았어요! 메뉴가 나올 때까지 배고픔을 달래주기 좋았어요!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콰트로 프로마주는 고르곤졸라와 비슷한 피자입니다. 도우가 굉장히 바삭하고 꿀에 찍어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메인 메뉴인 스테이크! 사실 스테이크가 너무 먹고 싶어서 찾아온..

마라 쌀국수 맛집을 찾는다면?'촙촙'롯데월드몰점 리뷰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롯데월드몰점에 정말 맛있는 마라 쌀국수 맛집을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가게 내부를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탁 트여있는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저희는 마라 쌀국수,쉬림프 팟타이,짜조를 주문했습니다. 배고팠었는데 음식이 생각보다 엄청 빨리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비주얼이 너무 좋았는데 특히 마라 쌀국수가 생각보다 더 빨간 국물이라 더 기대됐어요! 제가 너무너무 기대했던 마라 쌀국수!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맛이더군요!! 정말 얼큰하면서도 마라향이 났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마라탕을 좋아해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마라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마라향이 진한 편은 아니라서 시도해보기 좋은 마라 쌀국수 같습니다.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

거리두기 방역 강화 방안 발표(+수도권 사적 모임 인원, 방역패스 확대)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로 인해 변경된 거리두기 방역 강화 방안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해요! 정부가 오미크론 변이 확산을 막기 위해 사적 모임 제한과 방역 패스 확대를 시행했는데요!! [사적 모임 허용 인원] 수도권 10명 ☞6명 비수도권 12명 ☞8명 다만, 사적 모임 범위 내에서는 미접종자 1명까지는 예외로 인정합니다. ex) 수도권의 경우 6명 모임이 가능하지만 5명 접종 완료자와 1명 미접종자 모임 구성 가능 이번 조치는 6일부터 4주간 시행되며 상황에 따라 기간이 조정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한 방역 패스도 강화됩니다. 여기서 방역 패스란? 백신 접종을 완료하거나 코로나 음성을 확인했다는 일종의 증명서입니다. 방역 패스는 그동안 실내 체육시설, 노래방, 목욕탕, 유흥..

♨정보글♨ 2021.12.04

위드 코로나 2단계 대신 거리두기 부활?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현재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2021년 12월 2일 기준으로 5,266명인데요! 위드 코로나로 단계적 일상 회복 1단계를시행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확진자 수가 급증했습니다. 또한 '오미크론'이라는 또 다른 변이 바이러스의 등장으로 인해 정부에서 거리두기 4단계에 준하는 조치를 취할지 논의 중이라고 하네요.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란? 스파이크 단백질에 돌연변이 32개가 발생한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로, 계통 분류체계는 B.1.1.529이다. 오미크론은 16개의 돌연변이를 보유한 델타 변이보다 그 수가 2배에 달하며, 스파이크 단백질의 수용체 결합 도메인도 델타(2개)보다 많은 10개에 이른다. 오미크론은 보츠와나, 남아공 등 아프리카 남부 지역에서 확산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에 ..

♨정보글♨ 2021.12.03

매콤한 쭈꾸미가 먹고 싶다면 여기로! '온누리 쭈꾸미' 팔당본점 리뷰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옛날에 갔었는데 미처 쓰지 못했던 쭈꾸미 맛집을 리뷰하려고 해요!!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L.0 21:30 드라이브하다가 쭈꾸미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와 봤어요! 주차 공간이 넓은 것 같아서 좋네요. 맛집인 만큼 사람이 많나 봐요! 대기표 뽑는 기계도 있네요. 다행히 저는 자리가 있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점심시간 좀 지나서 갔었는데도 사람이 꽤 많았어요! 내부도 넓고 탁 트인 느낌이 좋았어요. 저희는 쭈꾸미 세트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쭈꾸미볶음+샐러드+도토리전+도토리묵사발+공기밥) (1인분 13,000원) 쭈꾸미 세트가 나왔는데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랬어요! 세트 하나에 양이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다니! 역시 맛집으로 유명할만합..

♨맛집 리뷰♨ 2021.12.02

인도 커리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포카라' 강남대점 리뷰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강남대 숨은 맛집 리뷰를 작성해 보려고 해요. 제가 남자친구랑 자주 가는 곳인데 정말 인도커리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숨겨진 맛집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외관부터 인도 느낌이 물씬 나는 곳이네요! 내부에 들어간 순간 향신료 냄새와 함께 인도 노래가 무한 반복되더라고요! 진짜 인도에 있는 커리집에 온 듯한 느낌이 났습니다. 처음 방문했을때는 메뉴판을 보고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어요. 사장님 또한 인도분이신데, 서툰 한국말로 추천을 해주셨답니다! 저희는 치킨티카마살라 커리,프라운 마카니 커리, 갈릭난 2개 ,망고 라씨를 주문했습니다. (커리 이름이 어렵고 약간 웃겨서 주문하기 좀 힘들더라고요 ..ㅎㅎ;)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