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성남 맛집)

기념일에 가기 좋은 스테이크 맛집 '세렌' 판교점 리뷰

긴머리마틸다 2021. 12. 7.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판교 맛집을 가져왔어요!

분위기도 좋고 기념일에 가기 좋은

스테이크 맛집 '세렌' 판교점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21:30 

Lunch last order 14:30

Dinner last order 20:30

 

 

 

판교 쪽에 가족들이랑 

외식하러 갔다가 

찾게 된 분위기 좋은 가게예요!

 

 

저희는 와규 안심,콰트로 프로마주,

감바스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나서 식전 빵이 나왔습니다.

건강하고 담백한 맛이 좋았어요!
메뉴가 나올 때까지 배고픔을 

달래주기 좋았어요!

 

 

콰트로 프로마주-23,000원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콰트로 프로마주는 고르곤졸라와 

비슷한 피자입니다.

도우가 굉장히 바삭하고 

꿀에 찍어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와규 안심-49,000원

메인 메뉴인 스테이크!

사실 스테이크가 너무 먹고 싶어서

찾아온 가게인데요~!

비주얼이 장난 아닙니다..!

저는 굽기를 미디엄으로 했어요!

 

 

굽기도 딱 알맞게 나오고 

입에 넣으니까 살살 녹더라고요~!

정말 부드럽고 담백했습니다.

소스도 정말 맛있어서 

확실히 이곳은 스테이크 먹으러

오기 좋은 곳 같아요!

강추 강추!

 

 

감바스-22,000원

마늘이 잔뜩 들어가서 

향이 엄청 좋았던 감바스입니다.

새우도 너무 맛있고,

식전 빵에 올려 먹으면 

되게 맛있더라고요!!

 강추드립니다!

 

 

이곳의 좋은 점은 

서비스로 디저트도 주신답니다.

세렌에서 직접 만든 

수제 디저트라고 하네요!

모카 크림이 들어간 슈게트인데

무척 달달하고 익숙한 맛의

디저트였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지만 

분위기도 좋고 맛도 너무 좋아서 

특별한 날에 오기 너무 괜찮은 

스테이크 맛집입니다.

일단 스테이크가 너무 맛있고 

부드러워서 강추드리고 싶네요.

확실히 판교에서 왜 스테이크

맛집으로 유명한지 알 것 같았습니다.

가족들끼리 와도 좋고, 

커플들이 와도 너무 좋을 것 같은

스테이크 맛집 '세렌' 판교점 

추천드리고 싶네요!! 

 

 

위치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188번 길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