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용인 맛집)

[용인 기흥]한국인 입맛에 맞춘 함바그 맛집, "경성함바그"기흥 AK 리뷰

긴머리마틸다 2021. 4. 26. 13: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기흥 AK에서 먹었던 

"경성함바그"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일단 외관이 무척이나 화려했습니다. 

외관부터 내부까지 너무 느낌 있어서 

찾아봤더니 중세시대를 연상케 하는 

공간 연출이라고 하더라고요!!

 

 

천장에 있는 화려한 샹들리에와 함께

내부 모습을 보고 마치 귀족이 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인테리어 하나 하나에 신경을 써서 그런지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액자에 걸린 사진들도 너무 느낌 있지 않나요? 

이 곳만의 분위기를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메인 메뉴)

토마토 소스 함바그-12,900원 /프리미엄 스테이크 콤보-16,900원
경성 클래식 커틀렛-10,900원/경성 함바그-11,900원

 

왕새우 카레 함바그-13,900원/로제소스 함바그-13,900원
클래식 함바그-12,900원/ 크림소스 함바그-13,900원

    •  

토마토소스 함바그-12,900원

(출처) 경성함바그 홈페이지

 

메뉴판 사진을 찍었는데 조명 때문에 

거의 보이지가 않아서 홈페이지에서 가져옵니다.

참고 바랍니다! 

 

저희는 경성함바그,클래식함바그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양배추 샐러드에 젤리랑 밥까지~!

생각보다 구성이 알차네요!

너무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입니다. 

 

먼저 제가 주문한 클래식 함바그!

함바그에 제일 잘 어울리는 조합은 

바로 계란후라이죠!!

반숙으로 된 계란 후라이에 

새콤한 파인애플까지!

굉장히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이 통통한 함바그가 보이시나요?

계란 후라이+파인애플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지만,

이렇게 함바그만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아삭아삭한 숙주도 너무 좋았어요~!

역시 뭐든 클래식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다음은 남자 친구가 주문한 경성함바그입니다! 

경성함바그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진한 소스와 두툼한 함바그에 

눈꽃 치즈까지 올라가 있어서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클래식 함바그와는 다른 색다른 맛이 났습니다!

좀 더 진한 느낌의 소스 맛?

(데미글라스 소스라고 하네요)

치즈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전 클래식이 더 좋았어요 )

 

마무리로 체리맛이 나는 

젤리까지 후식으로 먹어주면 

완벽하게 배부릅니다~!! 

 

 


일단 함바그가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맛있습니다. 

맛도 맛이고  인테리어 분위기가 

중세시대를 연상케 해서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정말 귀족놀이해보고 싶었어요..ㅎ 

가격도 양에 비해 저렴하고,

양도 생각보다 푸짐해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경성함바그가 유명하지만 저는 처음 먹어봐서 

생각보다 큰 기대는 없었는데,

만족하고 먹고 왔습니다.

 기흥 AK에 오신다면 한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기흥역로 63 AK&기흥 백화점 4층입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