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용인 맛집)

[용인 기흥] 일본 가정식의 정갈함을 느낄 수 있는 "토끼정" 기흥 AK점 리뷰

긴머리마틸다 2021. 6. 4. 13:02
반응형

안녕하세요 ! 마틸다입니다.

오늘은 일본 가정식으로 유명해진

"토끼정"기흥 AK점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주말 10:30 - 22:00 마지막 주문 21시

평일 11:00 - 22:00 마지막 주문 21시

 

 

 

일본 가정식으로 꽤 유명한 체인점이라

아시는 분들은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기흥 AK에 있어서 저는 처음 가봤어요!

 

제가 갔을때는 사람이 거의 없어서

좀 더 자세히 찍을 수 있었습니다.

탁 트인 내부 느낌이 좋았어요~!

 

 

생각보다 메뉴가 되게 많더라고요!

저희는 카레 우동,토끼정 고로케 3조각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카레 우동 냄새가 

일단 너무 좋았고, 고로케가 무척 바삭해 보였습니다.

 

 

카레 우동 -9,800원

토끼정의 대표 카레 우동입니다.

원래 여기에 돈까스를 추가해서 국물에 

적셔 먹어도 맛있는 우동인데 

저는 그냥 기본으로 먹었습니다.

(프리미엄 카츠 추가-12,800원

치즈 카츠 추가시 -13,800원)

 

냄새만큼이나 카레 맛이 강하게 

느껴지면서 되게 맛있었습니다.

우동 면발도 쫄깃해서 카레랑 생각보다

되게 잘 어울리더라고요~!

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카츠를 추가해서 넣어 드시기 바랍니다.

 

 

토끼정 고로케-6,500원

엄청 바삭바삭해 보여서 먹어보고 싶었던 

토끼정 고로케 입니다!

비주얼처럼 정말 바삭하고 

감자 고로케 맛이었어요!

 

 

간장에 찍어먹으면 무척 맛있습니다.

근데 저는 느끼한 걸 많이 못 먹어서 

단무지 없이는 먹기가 조금 힘들더군요..ㅠ 

그래도 먹을 때마다 무척 바삭바삭 씹혀서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토끼정에 처음 가봤는데 일본 가정식 느낌의

메뉴가 많았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에 다음에 다시 와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근데 카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특히 

더 좋아하실 것 같아요 ~ 

맛있는 일본 가정식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기흥역로 63 3층입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