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용인 맛집)

기흥ak 매콤한 우삼겹+쭈꾸미 맛집 "신복관"리뷰

긴머리마틸다 2022. 11. 8. 12: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기흥 ak맛집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저희는 우쭈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세트로 주문하시면
묵사발,샐러드,볶음밥이
포함되어 나옵니다!

깻잎이나 부족한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이용해주시면 돼요!

우쭈세트-16,000원

저희가 주문한 우쭈세트 2인분이
나왔습니다!!
매운맛을 정할 수 있는데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으로
골랐어요!!

쌈을 안 싸먹을 수 없겠죠?
깻잎+쌈무 조합 환상입니다
우삼겹이랑 쭈꾸미를
같이 올려서 싸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쭈꾸미가 불향이 나면서
매콤해서 너무 좋았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볶음밥을 빼먹으면 안 되죠!
저의 사랑 볶음밥..
세트를 시키면 같이 나옵니다!
맛은 정말.. 생각하는 그 맛!
쭈꾸미 소스랑 묵사발 국물을
살짝 섞어서 같이 볶았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요!!

배는 부르지만 멈출 수 없어서
결국 다 먹었습니다 ㅎㅎ
정말 맛있어요!!



오랜만에 기흥 ak맛집을
리뷰해봤는데요~!
저도 처음 가보는 곳이었는데
여기 정말 맛있었어요!!
불향이 살짝 나는 매콤한
쭈꾸미+우삼겹 조합이라
쌈 싸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볶음밥도 환상이니까
꼭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랄게요ㅎㅎ
추천드립니다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기흥역로 63 AK&기흥 4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