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용인 맛집)

새롭게 리모델링한 기흥 수제버거 맛집 "비앤비 버거" (+7월 17일 오픈이벤트)

긴머리마틸다 2022. 7. 17.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오늘은 작년 8월에 작성했던
기흥역 수제버거 맛집
비앤비 버거 매장이 새롭게
리모델링을 마쳤다고 해서
설레는 마음으로 달려갔습니다.




영업시간도 변동됐어요!
월요일이 휴무였는데 이젠
월요일도 영업을 하신다고 하시네요!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15:00-17:00(브레이크타임)
20:30(라스트오더)

< 재료 소진시 마감 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외관이 완전 바뀌었어요!!
저는 바뀌기 전 외관도 좋았지만,
바뀌고 나니까 완전 가로수길에
있을 법만 버거집 느낌이 물씬 나는데요??
프랜차이즈 버거집 느낌 물씬~!



인테리어가 화이트+그린이
적절하게 섞여서 그런지
되게 힙한 느낌이 나요!
기흥 핫플레이스 냄새가 나는데요~!?



힙하고 트렌디한 감성의 네온사인이
시선을 확 사로잡네요!



주방 위치도 바뀌어서 그런지
내부가 훨씬 넓어졌어요!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더 많아져서
매우 만족 만족!!

젊은 감성 뿜뿜 나네요!
사장님이 센스가 좋으신 것 같아요~!

셀프바도 바뀌었습니다!
이제 포크+나이프는 음식 주문 시에
같이 나와요~!
더 필요하거나 떨어뜨렸을 때를
위해서 잔뜩 준비해 놓으신 것 같아요!

피클도 예전에는 직접 담아서
먹었는데, 이제는 음식 주문 시
같이 나옵니다 ~!


그럼 이제 가장 중요한 버거를 살펴볼까요?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에
안 먹어볼 수 없었어요~!

아보카도 쉬림프-9,800원

썸네일에서 보셨던
아보카도 쉬림프 버거입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신메뉴예요~!!
비주얼 장난 아니죠?


일단 아보카도에 쉬림프라니
너무 궁금한 맛이었어요!
제가 먹었던 새우버거는
롯데리아 새우버거가 전부였는데 말이죠!



맛 평가를 하자면
전혀 느끼하지 않고 정말 조화로운 맛!
생각했던 새우버거보다 훨씬
상위 버전의 맛이었어요!

새우와 아보카도가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이야..!!
역시 비앤비버거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

제가 느끼한 걸 진짜 잘 못 먹는데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

머쉬룸버거-9,800원

작년 비앤비버거 리뷰할 때도
올렸던 나의 최애 머쉬룸버거 !!
다시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버섯향이 입안을 가득 맴돌아서
계속 생각나는 정말 맛있는 버거랍니다~!


튀김은 어니언링이 추가되었고,
콘슬로우, 아메리카노까지
새롭게 추가됐으니 참고 바랍니다~!!





맛은 여전히 너무 맛있고
인테리어까지 완벽한 감성으로
새롭게 바뀐 "비앤비 버거"
수제버거 맛집으로
정말 강추 강추드립니다!!
기흥역 오시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

(+ 리모델링 오픈 기념으로
2022년 7월 17일
버거 2개 주문 시에
밀크쉐이크 한 잔 서비스로 드립니다~!!)

16일부터였는데 하루 지났네요 ㅠㅠ
오늘 갔었는데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하루밖에 안 남았으니까
신메뉴 버거 맛도 보시고,
밀크쉐이크도 챙겨가세요~!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기흥역로 9,
롯데캐슬 레이시티 1층

+주차는 롯데캐슬 레이시티
지하 1층에 하시면 됩니다~
무료 2시간 해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