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글♨

2021년 롤 시즌 종료 전에 당신이 골드에 가야하는 이유(+승리의 블츠 스킨)

긴머리마틸다 2021. 11. 1.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틸다입니다.

여러분은 '리그오브레전드'를 즐겨하시나요?

저는 굉장히 즐겨하는 N년차 롤 유저입니다.

벌써 올해 2021 시즌도 마무리 단계인 걸 아시나요?

 

(시즌 종료일은  11월 15일에 시즌이 종료된다고 합니다!)

그럼 이번엔 랭크 보상으로 무슨 스킨을 줄까요?

바로!!!! '승리의 블리츠크랭크' 스킨입니다.

 

승리의 블츠 스킨 너무 예쁘지 않나요?

 

하지만 안타까운 사실은 티어가 골드 이상부터

승리의 스킨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의 승리의 스킨 주인공은 '블츠'인데요!

만약 블츠 챔피언이 없다고 해도 

챔피언과 스킨이 함께 지급된다고 합니다!

 

골드:승리의 블츠스킨+승리의 영원석

플레,다이아,마스터,그랜드 마스터,챌린저는 

크로마가 지급되고,색이 추가됩니다.

챌린저는 귀환까지 지급됩니다.

 

맨 앞이 승리의 블츠 스킨이고 

뒤에 있는 스킨 전부 크로마를 낀 스킨입니다.

뒤에 왼쪽부터 순서대로 플레~챌린저까지의

색깔대로 지급되는 크로마입니다.

 

크로마를 낀 승리 스킨도 예쁘지만

기본 승리 스킨 자체도 너무 예쁩니다.

승리의 스킨 획득을 위해 

11월 15일까지 반드시 골드에 가야겠죠?

 

 

그런데 만약 골드인데 승리의 스킨을 

못 받았다면???

☞그 이유는 욕설,탈주 등으로 정지나

제제를 받으신 분들은 승리의 스킨 

획득이 불가능합니다.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는...골드인데 못 받아요..ㅎㅎ..!)

 

이번 시즌 마지막까지 모두 화이팅..!

 

 

반응형